한국에서 마지막 미답의 지역으로 알려진 동강은 한국 최고의 래프팅 명소입니다. 코스는 일반적으로 강 한쪽에 가파른 절벽이 있고, 반대편에는 조약돌과 모래 둑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코스는 ‘오라연’이라 불리며 연못 속에 물고기가 들어와 강을 비단처럼 빛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동강의 대표적인 코스로서 동강 전체에 서까래가 걸리는 코스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코스는 너무 그림같아서 많은 사람들이 노를 잊고 그냥 떠다니며 경치를 즐깁니다。
세부일정
일정
08:00 ~ 11:30
호텔→동강
11:30 ~ 12:30
점심(한식)
12:00 ~ 13:30
래프팅 장비, 안전교육, 래프팅 레슨
13:30 ~ 16:30
화이트 워터 래프팅
16:30 ~ 17:00
샤워
17:00 ~ 20:00
동강 → 서울호텔
#한반도 모양의 절벽 : 수원남마을
선암마을은 강원도 영월군 서면 옹정리 서강변에 위치한 작은 마을입니다. 이 마을은 한반도처럼 생긴 절벽으로 유명해요. 오강재 전망대(남산재 방면)에서 유명한 절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주변 명소로는 장릉묘와 청령포곶 등 단종(조선 제6대 왕)의 유적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많은 사람들이 「동해안」으로부터 반도와 같은 벼랑의 「서해안」까지의 래프팅을 즐기러 옵니다.
# 어라연 코스
코스
어라연 코스( 문산나루 ~ 근교)
거리
12km
시간
2시간 ~ 2시간 30분
# 안전규칙
– 래프팅 시에는 모든 사람이 알코올 음료를 마시는 것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 프로그램이 완료될 때까지 안전장비(헬멧, 구명조끼)를 해체하지 않습니다.
– 6세 미만은 배는 타지 맙시다.(부모동반 자녀는 가능합니다)
– 시작 1시간 전에는 음식을 먹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강사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프로그램 중 개인적인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 무엇을 지참 하여야 하나?
– 복장 : 여분의 옷, 신발, 수건 부탁드립니다.(긴 바지와 긴 소매 셔츠는 햇빛과 추위를 보호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 신발: 프로그램 중 맨발은 매우 위험하므로 편안한 신발을 착용하도록 부탁드립니다.
– 액세서리: 카메라나 휴대전화 등의 모든 액세서리나 전자제품은 래프팅 중에 사무실에 두고 갑니다.(부속품이나 전자제품을 방수가방에 넣을 수 있습니다)